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블록스 도어즈 게임 꿀팁

뽀얀뽀시래기☆ 2022. 12. 25. 15:42

■ 로블록스 도어즈 DOORS ■

  도어즈는 로블록스 내 게임으로 공포게임입니다.

문을 소재로 하고 있는 도어즈 게임은 여러개의 문을 열면서 괴물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 >> 로그인 >> 검색창에 [doors]를 검색하여 시작하면 됩니다.

 

 

 

로블록스 도어즈 실행하기

 이 게임을 시작하기 앞서 ※주의※ 창이 뜹니다. 

어두운 공간에서 게임이 진행되다가 반짝이는 빛. 갑작스러운 공포 요소가  나타남을 알리는 문구입니다. 

갑자기 괴물이 나타나고, 이상한 소리가 나기도 합니다. 어두운 공간에서 괴물이 나타나기도하니 잘 살펴보며 게임을 진행해야합니다. 

 

 

 이 상점에서는 자물쇠 따개, 라이터, 비타민, 손전등을 살 수 있습니다. 

 

비타민은 잠깐동안 스피드를 (아주 많이) 높여줍니다. 

라이터는 어두운 방을 지나갈 때 밝게 비춰주는 용도입니다. 다만 기름이 떨어지면 꺼집니다.

손전등도 그런 역할이지만 배터리가 50%이고, 서랍에서 배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물쇠 따개는 라이터가 없을 때 어두운 방에 있는 자물쇠를 열 수 있습니다.  또한 자물쇠 따개는 2개가 주어지는데, 자물쇠를 따면 바로 부러집니다.    

 

 

 이 캐릭터는 '시크'입니다.  시크는 추격전을 해야하는데 이 시크가 쫓아올 때 옷장이나 책장이 마구마구 쓰러집니다. 그럴 때는 웅크리기를 눌러서 몸을 웅크려 지나가야합니다.

 

 도어즈 게임은 가능하면 직접 게임을 즐기며 괴물 팁을 하나씩 수집하는게 재미있습니다. 

 

 

 

 

  • 열쇠를 찾아 열어야 하는 방
  • 레버를 올려 문을 열어야 하는 방

이런 방들에서 귀신이 랜덤으로 나타납니다. 귀신을 피해 도망치다가 다치게되면, 서랍 속에 있는 밴드로 치료도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시크의 손에 닿으면 죽게됩니다. 그리고 불에 닿으면 피가 닳게됩니다. (체력이 줄게되는거죠.)

 

 

 피규어가 나타날 때는 책장에서 이상하게 꽂혀진 책을 찾아 비밀번호를 찾아내 탈출해야합니다.  그리고 선반에 레시피가 놓여 있습니다. 그 레시피에서 비밀번호 순서를 알 수 있습니다. 

 

 

도어즈 게임은 괴물을 피해 공간을 이동하며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고, 혼자 개인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문을 하나하나 열어가며 공포감이 커지는 스릴만점 게임, 로블록스 도어즈 게임 소개드렸습니다. 

아래 보시면  도어즈 게임 꿀팁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밌는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꿀 팁  ●

1. 스크래치가 나오면 "픕스" 하는 소리가 들리는데 그소리가 들리면 화면을 돌려서 스크래치를 응시해야 합니다.

2.불이 깜빡거리면 러쉬,앰부쉬가 온다는 뜻이니 옷장이나 침대에 숨어야 합니다.

3.문 주변에 보라색 불빛이나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 화면을 바닥으로 돌려야 합니다. 아이즈를 보면 체력이 닳습니다.

3 불이 러쉬,앰부쉬가 나타날 때보다 더 많이 깜빡거리면 할트가 뜬다는 뜻입니다

4. 할트를 피하려면 할트가 오는 방향의 반대쪽으로 도망쳐야 합니다. 잠깐동안 화면이 파란색으로 변하면 할트가 텔레포트를 합니다.

5. 피규어는 앞을 보지 못해서 웅크리기를 눌러서 소리만 안내면 됩니다.

6. 피규어에게 들키면 피규어가 빠른속도로 쫓아옵니다.

 

 

댓글